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농부는 농작물에서 많은 이상한 알을 발견하지만 알이 부화하면 운다.1

카테고리 없음

by 티나토리 2023. 7. 6. 22:40

본문

반응형

CNN 오락 부분에서 

기사를 읽은면서 올립니다.

 

Farmer Jack은 자신의 눈앞에서 놀라운 일이 일어나자 흥분과 두려움에 휩싸이게 된다. 

평범한 그의 농장에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 이색적인 사건이 펼쳐진다. 

잭은 떨리는 손에 의해 밝혀지기를 기다리고 있는, 흙 아래 숨겨진 신비한 발견이 있었다.

Jack과 그의 아내 Bonnie, 그리고 그들의 딸 Mary와 Gisele은 놀라운 광경을 목격하고 말문이 막히게 된다. 

불과 일주일 전까지만 해도 활기차고 번성했던 옥수수밭은 이제 텅 비어 있고 이상하게 조용해 보였다. 

키 큰 옥수숫대가 당당하게 흔들리던 생명 없는 들판을 바라보며 미스터리가 깊어졌다. 

대신 그들은 논리적인 설명을 무시하고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난해한 달걀 모음을 발견한다.  

익숙하고 평화로웠던 그들의 농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 수 있었을까?

떨리는 알들이 부화를 앞둔 듯, 과연 어떤 생명체가 나올지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Jack은 그의 강력한 트랙터를 사용하여 그들을 파괴하기로 결심한다. 그는 어리석지 않았다.

한때 번성했던 그의 옥수수밭은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변했고, 이 이상한 알들이 그 자리에 나타났다. 

연결은 그에게 분명했다. 어찌된 일인지 이 알 수 없는 알은 그의 농작물 파괴와 관련이 있었다.

 하지만 어떻게? 그가 엔진에 시동을 걸자 큰 비명이 공기를 꿰뚫었다. Jack의 딸인 Mary와 Gisele은 용감하게

울부짖는 기계 앞에 서서 알 속의 연약한 생명을 보호하게 된다. 그들의 눈은 신념으로 불타올랐고 아빠에게 그의 행동을 재고해 달라고 이야기를 한다. 그는 어떻게 그렇게 무정하고 이 신흥 생물의 잠재력을 소멸시킬 수 있었요?

Jack은 자신의 선택에 대해 곰곰이 생각하며 긴장이 고조되는 것을 느끼고,  불안한 침묵이 잠시 동안 맴돌았다. 

그러던 중 갑작스럽고 흥미로운 깨달음이 그를 강타한다. 그는 그의 가족을 완전히 충격에 빠뜨린 무언가를 제안한다. 

Jack은 자유 시간이 있을 때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집을 둘러싸고 있는 들판과 숲을 탐험하고 독서를 통해 새로운 농사 기술을 배웠다. 그의 하루는 체계적이고 예측 가능했다. 

그는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 자신의 책임에 주의를 기울이고 성취감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곤 했다.  

오늘은 달랐다. 예상치 못한 일이 그의 일상을 방해했다.  

아침은 독특한 놀라움을 선사했다.

Jack은 농부로서의 단순한 삶에 만족하는 습관의 동물이었다. 

그는 시골에 자리잡은 평화로운 농가에서 아내와 두 딸 마리옹, 지젤과 함께 살았습니다. 

농업은 그의 진정한 열정이었고 그는 자신의 노력에 큰 자부심을 느꼈다. 

날마다 그는 익숙한 일과를 따랐고 검증된 사실에서 결코 벗어나지 않았다. 드문 여가 시간에 Jack은 가족과 함께 집을

둘러싸고 있는 들판과 숲을 탐험하며 보낸 시간을 소중히 여겼고, 또한 새로운 농업 기술에 대한 독서를 통해 지식을 넓히는 것을 즐겼다. 그의 일상은 예측 가능한 패턴을 따랐다. 일찍 일어나서 책임을 다하고 만족스러운 성취감으로 끝나는 것!그러나 오늘은 여느 때와 달랐다.

오늘 아침, 그의 일상의 단조로움을 깨뜨릴 예상치 못한 일이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잭의 귀에는 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 이상한 소리가 울려 퍼졌다. 

설명할 수 없는 불안감을 불러일으키며 등골이 오싹해지는 오싹한 교향곡이었다. 

그는 부엌에 얼어붙은 채 서서 필사적으로 이 유령 선율의 근원을 찾으려 애썼다. 

갑자기 공포가 그를 사로잡았고 심장이 쿵쾅거렸다.

그림자 속에서 나타난 유령처럼 아내 보니가 뒤에서 나타났다. 

그녀는 조용히 움직였고, 그녀의 숨결이 그의 어깨에 속삭이며 장난스럽고 높은 음조의 비명을 질렀다. 

웃음이 방을 가득 채웠고 여전히 잭의 마음을 괴롭히는 불안감을 감췄다. 이전에 그가 들었던 그 소리는 무엇일까?   

그의 걱정은 사라지지 않고 남아 있었다.

Bonnie의 시기적절한 농담이 신비한 소음을 잠시 무색하게 하여 Jack은 만족할 줄 모르는 호기심을 갖게 되었다. 

그는 불안한 소리를 조사하기 위해 밖으로 나가기 직전이었지만 그녀의 놀라움이 그의 관심을 딴 데로 돌렸다.

그들의 웃음소리가 가라앉자 작은 발소리가 두 딸의 도착을 알리는 소리로 온 집안에 울려 퍼졌다. 

그들의 얼굴은 걱정으로 새겨져 있었다. "엄마는 어디있어?" 한 딸이 걱정스럽게 물었다.

 “그녀는 괜찮습니까? 우리는 그녀의 비명을 들었다!” 다른 사람이 외쳤다. 

Jack과 Bonnie는 아는 눈초리를 교환했다.

그들의 미소는 걱정하는 아이들을 안심시키기 위한 것이었다. 

그 순간 익숙하고 편안한 리듬으로 하루가 펼쳐질 것만 같았다. 

                

                                                                            오늘은 여기까지만요.

 

 

반응형